혹시 아침마다 거울 보기가 두려우신가요? 잦은 야근과 스트레스, 면도 때문에 피부는 점점 거칠어지고 뭘 발라도 겉도는 느낌… 저도 그랬습니다. 좋다는 남자 스킨케어 제품 다 써봤지만, 딱 이거다! 싶은 제품을 찾기가 쉽지 않더라고요. 그러다 우연히 접하게 된 헤라 옴므 에센스 인 스킨. 반신반의하며 사용해 봤는데, 와… 이건 정말 달랐습니다. 지금부터 제 솔직 담백한 사용 후기를 들려드릴게요.
끈적임 없이 촉촉하게! 놀라운 흡수력
남자 피부는 여자 피부보다 피지 분비량이 많아서 끈적이는 제품은 정말 질색입니다. 헤라 옴므 에센스 인 스킨은 딱 필요한 만큼의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면서도 끈적임이 전혀 없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었어요. 세안 후 바로 발라도 겉돌지 않고 피부에 싹 스며드는 느낌! 마치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이 채워지는 듯한 기분이랄까요? 아침에 바빠 죽겠는데 톡톡 두드리고 바로 옷 입어도 찝찝함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.
면도 후 자극받은 피부, 진정 효과는 덤!
매일 아침 면도하는 남성분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하실 텐데요. 면도날에 의해 피부가 얼마나 자극받는지… 붉게 달아오르고 심하면 트러블까지 올라오잖아요. 헤라 옴므 에센스 인 스킨은 면도 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도 뛰어났습니다.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하게 쿨링 효과가 느껴지면서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느낌이었어요. 확실히 꾸준히 사용하니까 면도 후 트러블도 눈에 띄게 줄어드는 걸 경험했습니다.
은은한 향기로 하루 종일 산뜻하게!
남자 화장품 특유의 강하고 인위적인 향을 싫어하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. 헤라 옴므 에센스 인 스킨은 은은하고 세련된 향이 정말 매력적입니다. 과하지 않으면서도 은은하게 풍기는 향 덕분에 하루 종일 기분 좋게 지낼 수 있었어요. 특히 중요한 미팅이나 데이트가 있는 날에는 자신감을 더해주는 향이라고나 할까요? 향수처럼 강렬하지 않으면서도 은은하게 존재감을 드러내는 향 덕분에 주변 사람들로부터 "향 좋다"는 칭찬도 종종 듣곤 합니다.
용량 UP! 넉넉하게 오래오래!
125ml 본품에 20ml 추가 구성이 2개나 들어있어서 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. 아침저녁으로 넉넉하게 사용해도 부담 없어요. 여행 갈 때 휴대하기도 좋고, 헬스장이나 사우나에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기에도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.
이런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!
- 끈적이는 스킨케어 제품이 싫은 남성분: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원한다면 무조건 추천!
- 면도 후 피부가 예민해지는 남성분: 진정 효과로 면도 후 자극을 완화해줍니다.
- 피부 관리에 시간 투자하기 어려운 남성분: 올인원 제품으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끝내고 싶다면 강력 추천!
- 은은하고 세련된 향을 선호하는 남성분: 인위적인 향 대신 은은한 향기로 기분 전환을 하고 싶다면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.
헤라 옴므 에센스 인 스킨, 써보면 압니다. 왜 많은 남성들이 이 제품을 인생템이라고 부르는지! 이제 여러분도 푸석한 피부 고민은 잊고,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거듭나세요!